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Q: 주문한 제품 수령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Q: 주문한 제품 수령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
    A: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『배송대기』,『배송준비중』상태에서만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『배송중』일경우 직접 배송정보 변경을 하실 수 없으며, 판매자 확인 후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당일 오후5시까지 고객센터(☎0508-5180-2337)로 연락하여 변경 요청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단,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수 있습니다.


  • Q: 취소하고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Q: 취소하고 환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A: 취소 또는 반품으로 인하여 거래가 취소된 경우, 배송상태와 결제방법에따라 환불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- 현금결제(은행송금(전용계좌)/실시간 계좌이체)경우에는 취소처리가 완료되면 환불신청 방법에 따라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.


    -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 시 카드승인 취소의 방법을 통하여 환불처리가 됩니다.

    카드 결제대금이 완료된 이후라면 카드 승인취소 시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차감됩니다.

    단,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관계로 3~5일(공휴일 제외) 소요되며,

    정확한 확인 문의는 소요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면됩니다.


  • Q: 제품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Q: 제품 교환하고 싶어요.


    A: 교환은 발송 확인일로부터 배송 완료 후 7일이내 가능합니다.

    사용 중 교환을 원하실 경우나 배송 준비 중일 경우 Q&A게시판 이용 또는

    고객센터(☎0508-5180-2337)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상황에 맞춰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Q: 주문 후 배송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Q: 주문 후 배송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A: 주문완료 후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이 난 시점, 현금결제인 경우는 입금확인된 상태부터

    통상적인 상품은 평일 오후5시 이전의 주문 건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배송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서울, 경기는 1~2일 ,지방의 경우 2~5일정도 소요되며

   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Q: 배송진행 상태는 어떻게 알수있나요?

    Q: 배송진행 상태는 어떻게 알수있나요?


    A: 저희 처비캣은 롯데택배를 제휴하여 배송되고 있습니다.

    롯데택배는 아래 링크로 클릭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하며 운송장번호는 홈페이지내 주문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https://www.lotteglogis.com/home/personal/inquiry/track


  • Q: 휴대폰 결제가 안되요

    Q: 휴대폰 결제가 안되요


    A: 다음의 경우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- 미납/체납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

    - 이동통신사 가입기간(번호이동 포함) 6개월 이하

    - 외국인, 미성년자요금제, 법인휴대폰, 선불요금제인 경우

    - LG U+ 이용자 중 통신사로 [자동결제] 차단 신청한 경우

    - 가입 명의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(휴대폰 월 한도액30만원초과시)


    휴대폰 소액결제 경우 모빌리언스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정보를 활용하오니,

   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모빌리언스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모빌리언스 고객센터: 1600-0523 (평일 09:00~19:00, 주말/공휴일 휴무)


  • Q: 무통장 입금 확인은 바로 가능한가요?

    Q: 무통장 입금 확인은 바로 가능한가요?


    A: 실시간 계좌이체(에스크로)및 무통장 입금은 입금완료 후 실시간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.

   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1.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동일한지 여부

    2. 결제하실 주문금액과 입금하신 결제금액이 동일한지 여부


  • Q: 재 부착 시에 모바일 기기에 끈적임등이 남지 않나요?

    Q: 재 부착 시에 모바일 기기에 끈적임등이 남지 않나요?

     

    A: 재 부착 시에도 모바일 기기에 어떠한 끈적임이나 스크래치가 남지 않으며,

    추후 재구매하여 다시 부착하셔도 문제없습니다.


  • Q: 강화유리와 일반 필름과 다른가요?

    Q: 강화유리와 일반 필름과 다른가요?


    A: 필름보다 강력한 강도를 가지고 있어(9H) 외부의 잦은 부딪침, 스크레치등에 강하고

    특수한 올레포빅코팅을 입혀 지문방지, 화장 유분등을 손쉽게 지울수 있습니다.

    본래 기기의 사용감도 유지하면서 액정화면 자체를 보호하는 기능이 최적화된 제품입니다.

  • Q: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    Q: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

    A: 쇼핑몰 상단의 "정보수정"에서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: 회원으로만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Q: 회원으로만 주문 가능한가요?


    A: 회원, 비회원 주문 가능하십니다.

    회원가입 시 가입기념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드리며 이후 각종 이벤트 혜택과

    구매 후 구매완료축하 포인트도 지급되고 회원등급이 올라갈수록

    평생 무료배송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 후 구매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뉴스/이벤트

상품 사용후기



INSTAGRAM @ chubbycat.co.kr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